NOTICE 




  

한국에 있으면 가끔 일본 라멘이 정말 먹고 싶어질 때가 잆다.

요즘들어 우후죽순 일본 음식점들이 생기고 있지만 문제는 제대로 맛을 내는 집이 무척이나 드물다는 것이다. 

그런데 괜찮은 라멘집을 한군데 알게 되었다. 작년에 다니던 일본어학원 선생님(물론 일본 분)이 자신도 이곳에 종종 간다고 하시며 알려 주셨다. 

가게의 이름은 "울트라멘"으로 다들 예상하시듯 울트라맨이라는 특촬물 시리즈의 캐릭터 이름과 라멘을 합성한 것이다.  그래서인지 가게에 들어서면 울트라맨과 관련된 장식물들이 가득하다. 일본에도 울트라멘이라는 라멘집이 있는데 그곳의 체인점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다.

돈코츠라멘은 오랫동안 돼지뼈를 우려내서 육수를 만들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인지 다른 라멘집에 비해 찾기도 어렵고, 맛있게 하는 집은 더더욱 찾기도 힘들다. 한국이라면 더욱 더 찾기 힘들다.

하지만 이곳은 먹을만한 돈코츠라멘이 나온다. 내가 다녀본 다른 곳은 정말이지 이게 곰국인지 설렁탕인지 뭔지 알 수 없을 정도의 라멘이 나왔다. 물론 그 후론 다시는 안가지만...

 이 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라멘은 "돈코츠 미소라멘"와 "신신 쯔께멘"이다.

한국엔 일본라멘집이 많이 생겼지만 쯔께멘를 하는 집은 거의 찾을 수 없는데 이곳에서는 쯔께멘을 하고 있다.  맛도 꽤 먹을만 하다.  난 매운맛을 좋아하는지라 신신 쯔께멘을 즐겨 먹는다.

 

돈꼬츠미소라멘

 

쯔께멘


일본 라멘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쯤 가볼만한 집이다. 일본 본토에서 먹는 라멘맛하고는 비교할 순 없겠지만 한국에서는 좀처럼 찾기힘든 맛있는 라멘집임에는 분명하다.
하지만 이곳의 교자는 왠지 맛이 너무 없다. 많은 라멘집을 다녀봤지만 이 집 교자는 나하고 정말 안맞는것 같다.
그리고 이 집에는 토마토라멘이라는 라멘이 있다. 의외로 토마토하고 라멘하고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 오묘한 맛이다.  도전하시고 싶으신 분은 도전해 보시길...

울트라멘

서울 강남구 논현동 166-2

02-547-4433


 

 

  
트랙백   |  댓글   |

최근댓글
최근트랙백
fotowall :: ncloud RSS Feeds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