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얼마전에 주문했던 물건이 도착했다.
도착한 건 바로~~~ 요즘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는 이타즈라방크(いたずらバンク)라는 저금통이다.
전부터 이걸 사고 싶었는데 한동안 품절인데다 나중엔 값이 턱없이 비싸져서 사는 걸 보류했었다. 근데 이번에 다시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가격이 내려가 있었다. 바로 주문~~~

이타즈라방크는 고양이 2종류와 강아지 2종류해서 총 4종류가 있는데 이번에 내가 산건 고양이 2종류이다. 하나는 미케네코(みけねこ), 또 하나는 토라네코(とらねこ)

사용자 삽입 이미지いたずらBANK


사용자 삽입 이미지いたずらBANK


사용자 삽입 이미지いたずらBANK


사용자 삽입 이미지いたずらBANK


사용자 삽입 이미지いたずらBANK


사용자 삽입 이미지いたずらBANK


돈을 박스위의 생선위에 동전을 올리고, 누르면 고양이가 냐~옹하면서 동전을 가져간다.
오~ 너무 귀여워~~~

선물용으로는 딱 인듯 하다.
  
트랙백   |  댓글   |

최근댓글
최근트랙백
fotowall :: ncloud RSS Feeds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