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죠우방(常磐)신사의 토리이(鳥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사의 본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옛날에 만든 대포라고 하는데 이전부터 이런 기술을 갖고 있었다는게 놀랍다. 생긴건 내가 아는 대포와는 좀 거리가 있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죠우방신사를 나와 다시 카이라쿠엔으로 돌아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은 가지만 앙상한 매실나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우분테이(好文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우분테이(好文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우분테이(好文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우분테이(好文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우분테이(好文亭)의 방은 모두 다른 주제의 그림이 그려져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 링이 생각나는건 왜일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이라쿠엔의 관광은 계속되었다.

つづく。。。

  
트랙백   |  댓글   |

최근댓글
최근트랙백
fotowall :: ncloud RSS Feeds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