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오늘부터 3박4일간 홋카이도 여행.
이번 여행의 테마는 스노보드 & 삿뽀로 시내 여행이다.

이 여행은 10월부터 예약을 해 두었었다. 그런데 요즘 전혀 겨울같지 않은 날씨여서 스노보드를 탈 수 있을까하는 불안감이 있었다.

그렇더라도 일단 출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삿뽀로(札幌)역 주변

이런이런~ 삿뽀로의 날씨는 최악이었다.
삿뽀로에 도착하니 비가 많이 내리고 있었다.  고속버스에서 내려 스노보드를 메고 비를 뚫고 숙소까지 달렸다.  오늘 내린 비로 눈이 다 녹을까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지만...

일단 배부터 채우고 보기로 했다. 체크인을 끝내고 저녁을 먹으러 삿뽀로(札幌)역 주변으로 나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삿뽀로맥주원(札幌ビール園)

홋카이도 하면 생각나는 음식은 라면, 게요리를 포함한 해산물 요리, 스프카레 그리고 징기스칸.

그 중에서 오늘은 저녁은 징기스칸을 먹기로 했다.  물론 삿뽀로 맥주와 함께~
징기스칸을 먹으로 간 곳은 삿뽀로맥주원(札幌ビール園)이란 곳이다. 워낙 유명한 곳이고 관광책자에 꼭 소개되어 있는 곳이다.

철판위에 야채를 듬뿍 얹고 그 위를 양고기로 덮으면 징기스칸 준비 완료~ 맥주는 필수~


고기가 다 익으면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된다.


와~ 배부르다~~~


내부의 풍경


어디를 가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이렇게 첫날이 지나갔다.

내일 스노보드를 탈 수 있으려나~~~

  
트랙백   |  댓글   |

최근댓글
최근트랙백
fotowall :: ncloud RSS Feeds today :    yesterday :
total :